너무 오래 걸렸네요 ㅠㅠ

 

 

더보기

미리 궁금하실 수도 있는 점을 알려드리자면
란마루가 죽었어도 메이플은 몸이 폭발해서
결국 미도리를 죽이지 못해요!

란마루가 이번 편에서 하는 짓을 보면
미니게임 성공이 다 부질없게 느껴지네요.
이 루트에서는 그냥 풍선 엔딩이 사실은 
옳은 길이지 않을까 싶습니다...

쿠루마다는 더미즈가 관에 들어간다는
큰 결정을 내리고 결국 죽게 되는데
과연 다시 살릴 수 있을지 모르겠네요.

이번 게임은 운에 맡기는 러시안 룰렛인데
제작자분이 뭔가 추리는 커녕 생각할 것도
없어보이는 게임에 여러가지 단서를 뿌리고
그걸 찾게 하는 방식을 잘 쓰시네요.
개인적으로 마음에 듭니다!

[알지] 이 친구는 자세부터가 2장 후편
마지막에 등장하신 분이랑 같네요.
진상이 궁금합니다!

 

 

 

Posted by soni
,